역정예방통제방문조사전개통지

来源:未知 2020-02-23 16:49 作者:张帆 浏览次数:

현재, 전 시 역정예방통제형세는 여전히 준엄하고 복잡하며 마침 가장 중요한 고비에 들어섰습니다. 역정예방통제방어선을 확고히 하고 전 시 인민대중들의 평안과 건강을 확보하기 위해 성, 주의 포치와 돌발공공위생사건일급비상대응 등 사업요구에 근거하고 령도소조의 연구를 거쳐 2월 25일부터 전 시 범위내에 거주하는 인원들에 대한 방문조사를 전개하여 주민정보를 수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아래 관련 사항을 다음과 같이 통지합니다.

1. 방문조사는 전 시 기관사업단위 사업인원 혹은 공안 민경들이 책임지고 전개합니다. 방문조사시 조사인원은 사업증명을 착용하고 문명하게 말하며 주동적으로 신분을 밝혀야 합니다.

2. 방문조사내용으로는 거주자의 해당 정보를 조사, 확인하고 큐알코드정보등기사업을 완수하며 안전 및 역정위험을 조사합니다.

3. 조사 받는 시민은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주동적으로 건강검측봉사를 받으며 유효한 신분증을 제공하고 해당 정보를 사실대로 제공해야 합니다. 문을 열어주지 않고 협조하지 않거나 숨기고 알리지 않으며 심지어 조사사업을 교란시키거나 방해하는 자는 관련 법률, 법규에 따라 엄숙하게 처리하며 형법을 위반하는 자는 공안기관에서 그 형사책임을 추궁합니다.

4. 만약 낮에 외출 출근, 로동 혹은 기타 원인으로 집에 없을 경우, 방문조사인원은 메모지를 붙이는 등 방식으로 예약해드리며 시간이 편할실때 방문하여 정보수집, 조사, 확인사업을 진행합니다.

5. 방문조사인원은 조사중에 수집한 자료, 정보에 대한 비밀을 지켜야 합니다. 사업 부적절함 혹은 고의적으로 해당 정보를 루설할 경우 법에 의해 법적책임을 추궁합니다.

6. 전 시 모든 당원간부, 인대대표, 정협위원들은 선두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가족과 친척을 동원하고 이웃을 이끌어 방문조사인원들을 협조하여 큐알코드정보등기사업을 잘해야 합니다.

생명은 태산보다 중하고 역정은 곧 명령이며 예방통제는 곧 책임입니다. 광범한 시민 여러분께서 부디 바쁘신 와중에 시간을 내주시어 방문조사사업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시민들의 지지, 리해와 협조는 전 시가 전 “역” 최후의 승리를 이룩함에 있어 관건이며 이에 저희들은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방문조사과정에 여러분들의 생활과 사업에 불편을 끼쳐서 죄송합니다!
 

훈춘시신종코로나바이러스페염역정예방통제사업령도소조판공실
2020년2월23일

【编辑 / 张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