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예방통제기간에 외국에서 훈춘으로 돌아오는 인원들의 주의사항에 관한 통지

来源:未知 2020-02-25 09:43 作者:张帆 浏览次数:

현재, 우리시 코로나예방통제사업은 관건적인시기에 처해있으며 역정대응조치와 예방통제를 전면적으로 잘 하고 전염근원, 위험요소를 철저하게 차단하기 위해 외국에서 훈춘으로 돌아오는 인원들의 주의사항에 대해 아래와같이 통지합니다.

1. 도중에 인원밀집장소에 가는것을 피면하고 최대한 다른 사람과의 밀접한 접촉을 줄이며 전반과정에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개인예방보호조치를 잘해야 합니다.

2. 역정예방통제의 각항규정을 엄하게 준수하고 입국시 건강자문과 검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발열(체온 37.3도및이상), 기침, 무기력함, 호흡곤란등 불편한 증상이 나타나면 제때에 근처 병원의 발열진찰부에 가서 진료받아야 합니다.

3. 오늘부터 (2월24일) 훈춘-연길공항 전용뻐스를 개통하여 전반과정에 밀페식 관리를 실시하고 외국에서훈춘으로 돌아온 인원이 사사로이 역에서 나오거나 연길시내에서 돌아다니는것을 엄금하며 친척, 친구들과 기타 사회차량이 공항에 마중나가는것을 엄금하고 반드시통일로 공항 전용뻐스를 타고 훈춘으로 돌아와야 하며 사업인원의 요구에 따라 <<건강고지서>>를 작성하고 해당 정보 입력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야 합니다.

4. 외국에서 훈춘으로 돌아오는 모든 인원 (중국경내기타지역에서 환승, 경유하다 귀국하는 인원도 포함) 들은 훈춘에 도착한후 제때에 주동적으로 시위생건강국 (시위생건강국 24시간 당직전화: 7513638) 에 련계하고 친척, 친구와의 접촉을 피면하며 14일간의 자가격리 관찰을 엄하게 집행해야 하고 훈춘본지방의 친척, 친구들과 동거하지 못합니다. 격리기간이 만기되여 신체에 이상이 없어도 소속향진, 가두 (사회구역) 의 동의를 거친후 격리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만약 격리기간에 발열, 기침등 호흡기 이상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시질병예방통제중심에 보고 (시질병예방통제중심 24시간당직전화: 7513813) 하고 시병원발열진찰부에가서 진료받으며 예방통제사업에 협조해야 합니다.

5. 해당목적지 및 고정적인 거처가 없이 외국에서 훈춘으로 들어오거나 돌아오는 인원 및 외지사람은 시정부의 지정 장소에서 14일간의 단독격리를 실시하며 이에 동의하지 않거나 협조하지 않을 경우 일률로 돌려보냅니다.

6. 정보를 숨기고 알리지 않으며 사사로이 역을 나가고 검사와 격리조치에 협조하지 않는 등 역정예방통제질서를 교란시키는 행위에 대해 조사, 확인후 해당법률, 법규에 따라 엄숙하게 처리합니다. 형법을 위반하면 공안기관에서 법에 의해 형사책임을 추궁합니다.

동시에 광범한 시민여러분께서는 전시역정예방통제사업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협조하며 스스로 외국에서 훈춘에 돌아온 인원을 접대하거나 만나지 못하며 제때에 외국에서 훈춘으로 돌아오는 친척, 친구들에게 귀국주의사항을 알려주고 해당 비행기표 정보 (중국경내 기타지역에서 환승, 경유한 비행기표 정보도 포함) 를 시위생건강국에 보고하여 등록 (시위생건강국 24시간당직전화: 7513638) 하시기 바랍니다.

훈춘시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예방통제지도소조판공실
2020년2월25일


 

【编辑 / 张帆】